파일을 일시적으로 내렸습니다 버그 수정중입니다.



* 능력 추천& 피드백& 버그 제보 : sungwon5616@gmail.com 



이번 패치의 초점은 능력 변경과 버그 수정입니다.





1.68 패치노트 


- 버그수정

≫129~154번 능력이 나올 확률이 1~128번 능력의 나올 확률보다 2배 더 낮은 버그를 고쳤습니다


- 초고속 확장 : 버그 수정

≫ 다른 종족 능력보다 등장할 확률이 두배 적은 버그를 고쳤습니다


- 알거지 : 변경

≫ 5분마다 30초간 적들의 자원량을 0으로 고정합니다.

≫ 원래는 5분마다 자원을 없애는 것이지만 잘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큰 손해를 주지 못합니다.

≫ 자원을 없애는것과 더불어 생산 속도에도 영향을 줄 수 있겠네요.


- 방어가 뭐죠? 먹는 건가요? 우걱우걱... : 변경

≫ 이제 방어건물이 터지는게 아니라 삭제됩니다.

≫ 건물이 터진 흔적이 남지 않기 때문에 집중하지 않는다면 한번 더 지을수도 있겠네요.

≫ 피드백 감사합니다.


- 우리집에 왜 왔니? : 변경

≫ 이제 브루들링 대신 버로우 된 저글링을 지급합니다.

≫ 적들이 어택땅 찍어놓아도 브루들링에 막혀서 시간이 지체 되어 적들이 눈치챈다는 의견을 받았습니다.

≫ 이제 적이 어택땅 찍어놓고 생산에 집중한다면 병력 전멸은 물론 많은 저글링을 받을 수 있겠네요.


- 자원 제한 : 변경

≫ 자원 제한 초기 수치가 1000에서 700으로 감소합니다.

≫ 능력이 발동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는 경우가 많아서 상향 시켰습니다.


- 네크로필리아 : 변경

≫ 이제 적들을 죽이면 50%확률로 모든 유닛과 방어 건물의 체력이 회복됩니다.

≫ 너무 사기라는 피드백이 많이 왔습니다.


- 자동 정제소 : 변경

≫ 기존 능력에 가스 정제소 7개를 지으면 능력을 추가합니다.

≫ 단순한 자원 추가 능력이 많다고 생각해 좀 더 전략의 여지를 줬습니다.


- 야생 유닛 소굴 -> 야생 동물 조련사 : 변경

≫ 야생 동물이 중앙에서 나오는 것은 같으며 더 이상 야생 동물이 능력자의 본진에 오면 제거 되지 않습니다.

≫ 10분이 지난후에 1분마다 조련사가 나옵니다.

≫ 조련사는 야생 동물에게 다가가면 자신의 유닛으로 길들일수 있습니다.


- 머리카락 보인다 : 삭제

≫ Black Sheep Wall 과 겹칩니다.

≫ 차이점은 있지만 크게 눈에 띄는 차이점이라 보기 어렵습니다.


- 자원지원 : 삭제

≫ 현 랜능크가 단순히 자원 추가 능력이 많다고 느끼시는 분이 많습니다.

≫ 티끌 모아 태산과 겹칩니다. 서로 차이점은 있지만 그렇게 뜻 깊은 차이점은 아니라고 봅니다.





다음 패치 예정 능력들



≫ 동물 6종세트

≫ 현상금 사냥꾼

≫ 그게 최종병기였어?

≫ 전체 EMP

≫ 뫼비우스 게이트

≫ 말단의 분노

≫ 운명공동체

≫ 동력자원

≫ 출사표

≫ Eye of Beholder

≫ 오버플로우

≫ 모두 선생님께 주목!

≫ 있었는데요

≫ 이교도 지도자는 후손을 남기고..


많은 의견들 남겨주세요.




첫 패치라 제작 시스템 좀 바꾸느라 많은 시간이 걸렷네요.


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*190127 03:21 수정버전이 일단 올라갔습니다. 아직 보완이 완벽하진 않을겁니다. 더 좋은 방법을 강구 해보고 있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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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rnk 2019.01.26 16:03

    드디어 기다리고 있던 업데이트네요 고생많으셨어요!
    게임 해보고 버그발견하거나 제안할 밸런스 관련 부분이있으면 또 방문하겠습니다ㅎㅎ

  2. rnk 2019.01.26 16:50

    유닛재분배의 능력설명의 리뉴얼이 필요해보입니다.

    다른분이 제보한적 있는걸로 봤는데 재분배 될 시 업그레이드가 모두 된 상태로 분배된다는 것,

    1회에 한해서만 재분배가 가능하다는 것이 기재되어야 할 것 같구요

    이건 버그인지 의도한 바인지 모르겠지만 의도한 바라면 역시 기재되어야할 내용인데

    분배하는 순간 다른 능력들이 모두 사라지는 현상입니다.

    팀은 춤추는 체력바, 상대 둘중 한명은 가스러쉬(가스지을시 자원제한능력) 이었는데 두 능력 다 사라진 것으로 보이더군요

    혹시 리플레이 필요하시면 댓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.

    • rnk 2019.01.26 17:29

      1.67 버전으로 플레이해보니

      유닛재분배는 1회한정 능력이 아니더군요

      능력이 발동이 안되는 것과 연계된 것 같습니다.

  3. rnk 2019.01.26 17:03

    재분배 관련해서가 아니라 새 버전에 들어오면서 능력이 아예 발동이 안하는 현상이 있네요

    현재 확인한 능력은 자본주의, 리콜, 지상에서 무슨일이

    이렇게 3가지입니다. 전반적으로 다 확인을 해보셔야할 것 같아요

  4. ㅇㅇ 2019.01.26 19:29

    뜨거운 감자는 수정이 없나요? 이 능력을 해보니 능력을 전달하는게 아니라 양쪽 능력을 바꿔버립니다.

  5. 2019.01.27 15:45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6. rnk 2019.01.27 20:32

    리플은 메일로 보내놨구요 12시 초반부터 타격이 클걸, 9시 워프게이트, 6시 얼굴없는 배후자 능력이었고

    6시 게이트가 먼저 완성되고 그 후에 9시 게이트가 짓고 있는 중에 12시 능력 발동으로 9시의 게이트가 완성되기전 12시에게 뺏깁니다.

    첫건물이 뺏기는 순서가 완성된 순이 아닌건 전 버전에도 있던일이라 그렇다손 치더라도

    12시 능력이 발동된 후 얼굴없는배후자 능력자의 고스트가 더 이상 나오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.

    확인부탁드려요

  7. 랜능크사랑함 2019.01.27 23:12

    오늘 신버젼 해봣는데 기본유닛금지 발동이 안되고 인내력인데 4분이지난후에 돈이 안들어오는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

  8. STAR 2019.01.30 00:51

    기본틀과 능력 수정,그리고 예전 버그들 고쳐서 아직 까지 버그가 있는건 어쩔 수 없지요.
    시작이 원래 힘든법.
    새능력도 좋지만, 기존에 있는 능력 같지 않던 능력이 리메이크 될 시 꿀잼이 되겠어요.

    알거지 - 5분 돈 무한의 카운터로 생겨서,변수가 생겼네요.
    우리집에 왜 왔니? - 화면을 안보고 있으면, 당할 수 있겠네요 ㅋㅋ

    전체적으로 능력이 버프먹은 상태라 ( 버프 먹지 않고,방치된 구데기 능력을 리메이크만 해줘도) 빅꿀잼 예상 됩니다.

  9. 맵핵 2019.01.30 01:37

    머리카락 보인다고 통합이 되네요.
    조금,애매 한게 black sheep wall 은 클러킹이 안보이는 대신에 상대방이 모르는 이점이 있는데
    이 부분이 조금 애매합니다...

    비전을 상대방이 알아버려서
    클러킹 부분은 옵저버 같은걸 지급 하는 부분이 어떨련가 싶기도 합니다...
    좀 애매한 부분이네용;;

  10. Bm 2019.01.30 03:14

    패치예정목록에 항공모함을 추가해주세요
    일단 한번 뜨기만하면 올멀티를 먹어도 이길수가 없습니다 스카웃은 인구200제한없이 25원당 2마리씩 나오는데 1마리가 적당한것 같습니다

  11. HDTS 2019.01.30 21:53

    다운로드 어디서 하나요?

    • Godelic 2019.02.02 14:11 신고

      현 버전은 수정중에있으며 1.67버전은 전 제작자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      https://m.blog.naver.com/chpark0225/221440151785

  12. 아나다 2019.04.11 17:48

    티끌을 없애고 자원지원을 남겨주시면 안되나여? 뭔가 자원지원이 대표적인 s급 능력이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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